광고 카피, 아무리 멋지게 써도 아무도 안 보면 무슨 소용일까요? 🤔 수많은 광고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'주목성'이 필수! 👀 지금부터 주목성 높은 카피를 만들기 위한 꿀팁 대방출합니다! ✨
헤드라인은 광고 카피의 얼굴과도 같습니다. 짧고 강렬한 문구로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고, 호기심을 자극해야 합니다.
타겟 고객의 관심사와 니즈를 파악하고,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로 카피를 작성해야 합니다.
고객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제시해야 합니다.
이미지, 일러스트, 영상 등 시각적인 요소는 카피의 주목성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.
같은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노출시키면 기억에 오래 남습니다. 단,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표현 방식을 활용해야 합니다.
위에서 소개한 꿀팁들을 활용하여,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카피를 만들어 보세요!
해시태그 뜻 전략 세부 타겟 공략 이게 되네? (108) | 2024.06.23 |
---|---|
[대행사 뜻] 광고대행사와 인하우스 차이점 비교 분석 (83) | 2024.06.19 |
[MAU/DAU] 앱 마케팅 용어 쉽게 알아보기 (91) | 2024.06.17 |
[앱마케팅] 마케터는 UI/UX을 어떻게 고민할까 (79) | 2024.06.15 |
콘텐츠 에디터와 마케터의 차이는 무엇일까 (107) | 2024.06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