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워드 마케팅은 검색 엔진에서 사용자가 입력한 특정 검색어에 대응하여 광고를 게재하는 전략입니다. 이는 사용자의 검색 의도에 부합하는 광고를 통해 높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👩💼: 타겟 시장의 트렌드, 경쟁사의 키워드 전략, 고객 인터뷰 등을 고려하여 관련성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세요.
👩💼: 클릭률(CTR), 컨버전 비율 등을 측정하여 광고의 성과를 분석하고, 이를 토대로 전략을 최적화하세요.
👩💼: 가장 효과적인 키워드에 예산을 집중하고, 성과에 따라 예산을 조절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하세요.
[퍼포먼스마케터] 준비하기 전 체크리스트 (109) | 2024.02.18 |
---|---|
[브랜드마케팅] 바이럴 마케팅 완벽한 정리 (120) | 2024.02.16 |
[마케팅MD] 역할 차이 알아보기! (55) | 2024.02.14 |
[AI마케팅] 더 나은 전략을 위한 인공지능 활용법 (83) | 2024.02.13 |
[SEO최적화] 티스토리 상위노출 노하우 공개 (95) | 2024.02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