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미디어믹스(Media Mix)**는 마케팅 캠페인에서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전략입니다. 이는 소비자에게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, 광고 목표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미디어믹스는 디지털, 전통, 소셜 미디어 등 여러 플랫폼을 활용하여 타겟층에 따라 최적화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.
디지털 광고 CPC CTR 키워드 품질 관리 방법 (8) | 2024.11.25 |
---|---|
고객 요청사항 정의서 토대로 기획 시작하기 (49) | 2024.11.24 |
기획 전시 정의 및 목적과 성공적인 효과란 (55) | 2024.11.22 |
브랜드에 스토리텔링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면 (43) | 2024.11.21 |
프레이밍 효과 마케팅 대표적인 사례 블랙프라이데이 (43) | 2024.11.20 |